| 제목 | 학기마무리중~ |
|---|---|
| 작성자 | 걸리 |
| 등록일 | 2021-12-16 09:45:41 |
| 조회수 | 687 |
|
학기가 마무리되어가네요.. 어김없이 어제도 힘든 하루를 보냈는데
오늘은 한 어머니께서 편지 한통을 보내셨어요~ 너무 힘든 아이였는데 어머니의 글을 보고 눈물나더라고요 이럴 때 보람을 느끼네요ㅎㅎ 지치지만 힘내서 좋은하루보내세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