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유치원/어린이집 교사의 장점이 뭘까요? |
|---|---|
| 작성자 | ㅠㅠ |
| 등록일 | 2021-12-16 09:34:56 |
| 조회수 | 766 |
|
유아교육과를 다니고 있는 학생입니다.
졸업하고 선생님이 되고 싶어서 유아교육과에 왔어요. 저는 유치원/어린이집교사가 굉장히 중요하고, 멋진 직업이라고 생각해요. 선생님들도 대단하고 존경스럽구요!! 근데 자꾸 부정적인 소리가 들려서 조금 속상하네요 ㅠㅠㅠㅠ 졸업해서 자부심을 가지고 다니고 싶어요 ㅠㅠㅠ 선생님들 교사의 장점을 들려주세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