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크리스마스 케이크만들기 |
|---|---|
| 작성자 | ㅠㅠ |
| 등록일 | 2021-12-15 15:01:36 |
| 조회수 | 893 |
|
저희는 케이크만들기 사전예약 못했어요ㅠㅠㅠ
해야지해야지 하다가 그만 놓쳐버렸네요ㅠㅠ 급하게 다른걸로 대체하기는 했지만 내년에는 사전예약하면 빨리 신청해야겟더라구요 케이크주문 하신분들 모두 예쁘게 만드시길 바랍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