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학부모상대
작성자 코코
등록일 2021-12-15 08:57:53
조회수 719
잃어버리는 물건이 있으면 유치원에 전화와서 찾아봐달라는 말을 매일하는 어머니가 있어요~ㅎ
원장님이 아이 물품은 가져온 그대로 보내는게 관심이라며 굉장히 신경쓰시는 분이라 많이 신경쓰거든요 ㅜㅜ
정말 드물게 한두번 놓고가는게 전부일뿐 대부분 놀이터나 학원에서 잃어버린건데
전화와서 다짜고짜 화내는 어머니.. 갈수록 학부모 상대하기가 지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