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연장반입니다. 가정학습 기간 중 나오는 영아
작성자 사랑지기
등록일 2021-12-13 12:55:19
조회수 1,824
말 그대로 저는 연장반 이고 가정 학습 기간 중 나오는
영아는 연장반이 없어요.. 그래도 나가야 합니다.
아침 7시 30분 ~ 영아가 가는 시간까지요..
만 1세 1명 만 0세 1명 만 0세 반에서 놀게 하고
지내도 될거 같은데 그건 아직 제 생각이고요 확정된것이
없어요...
그런데 연장반 선생님 혹은 선생님 중
가정학습 기간에 나오는 영아들 있으면 일지를 어떻게
써야 하나요??
그냥 나오는 날에는 가정학습 기간 내 통합보육 이라고 적어도 되나요?
그날 무엇을 하고 놀았는지에 대한 것은 쓰지 않아도 되나요??
이 모든것은 저희 원 원장님께 혹은 선생님들께 여쭤봐도 되지만 그래도
조금이라도 더 먼저 알고 싶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