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다들 내년 어찌하시나요? |
|---|---|
| 작성자 | 에휴 |
| 등록일 | 2021-12-10 13:34:54 |
| 조회수 | 1,987 |
|
저희 원은 올해 선생님들이 100% 바뀌었어요~
물론 학부모님들 사이에 말도 많이 오갔구요 첨엔 뭣도모르고 들어왔다가 왜 전부다 바뀌었는지 알거 같았어요 자세히는 못쓰지만 내년에 어찌할까 고민입니다 1년만 있다가 다른데 옮기는 게 제 경력에도 안좋을거 같구요 그렇다고 계속 버티기에도 힘들고ㅠㅠㅠ 너무 고민입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