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다들 내년 어찌하시나요?
작성자 에휴
등록일 2021-12-10 13:34:54
조회수 1,987
저희 원은 올해 선생님들이 100% 바뀌었어요~
물론 학부모님들 사이에 말도 많이 오갔구요
첨엔 뭣도모르고 들어왔다가 왜 전부다 바뀌었는지 알거 같았어요

자세히는 못쓰지만
내년에 어찌할까 고민입니다

1년만 있다가 다른데 옮기는 게 제 경력에도 안좋을거 같구요

그렇다고 계속 버티기에도 힘들고ㅠㅠㅠ

너무 고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