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원장님이 너무 의지하는 교사 |
|---|---|
| 작성자 | 별별 |
| 등록일 | 2021-12-08 15:34:37 |
| 조회수 | 1,448 |
|
5년차 유치원교사입니다.
원장선생님께서 한 교사만 너무 의지하세요. 예를 들어 다같이 의견을 내도 그 교사가 아니라고 하면 바로 무산되고 그 교사가 이야기하면 너무 눈치를 보십니다. 참고로 그 교사는 저랑 똑같은 5년차이고, 이것저것 다재다능한 교사이긴 한데 그렇다고 다른 선생님들보다 특출나거나 한것도 아니에요. 뭐 할때마다 저희까지 그 선생님 눈치보는게 참 불편합니다. 원장님도, 그 선생님도 눈에 보이게 뭔가 잘못하신건 아니라서 말하지도 못해 더 답답하네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