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평가제 |
|---|---|
| 작성자 | ^^ |
| 등록일 | 2021-12-07 23:47:01 |
| 조회수 | 523 |
|
평가제 아직 한번도 해보지 않았어요
내년근무시 평가제하게되는데 연임할지 이직할지 고민되네요 |
|
| 제목 | 평가제 |
|---|---|
| 작성자 | ^^ |
| 등록일 | 2021-12-07 23:47:01 |
| 조회수 | 523 |
|
평가제 아직 한번도 해보지 않았어요
내년근무시 평가제하게되는데 연임할지 이직할지 고민되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