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책은 참 좋아요.
작성자 도로시
등록일 2021-12-07 14:13:38
조회수 545
2년 동안 아이들에게 꾸준히 매일 책을 읽어주었는데
한번은 제가 연차라 쉬는 날이었는데 저 대신 들어가신 선생님이
그러시더라구요. 책을 읽어줄 시간인데 놀이를 하라고 하니
"왜 책을 안 읽어줘요? ㅇㅇ 선생님은 책을 읽어주셨어요."
라고 선생님한테 이야기를 했대요. 이젠 아이들도 익숙해 졌나봐요
정말 재미있었던 책은 아이들이 한 번 더 보고 싶다며 가지고 가서
읽기도 하고 참 뿌듯하네요
지금처럼 앞으로도 아이들이 책을 좋아하고 친해졌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