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책은 참 좋아요. |
|---|---|
| 작성자 | 도로시 |
| 등록일 | 2021-12-07 14:13:38 |
| 조회수 | 545 |
|
2년 동안 아이들에게 꾸준히 매일 책을 읽어주었는데
한번은 제가 연차라 쉬는 날이었는데 저 대신 들어가신 선생님이 그러시더라구요. 책을 읽어줄 시간인데 놀이를 하라고 하니 "왜 책을 안 읽어줘요? ㅇㅇ 선생님은 책을 읽어주셨어요." 라고 선생님한테 이야기를 했대요. 이젠 아이들도 익숙해 졌나봐요 정말 재미있었던 책은 아이들이 한 번 더 보고 싶다며 가지고 가서 읽기도 하고 참 뿌듯하네요 지금처럼 앞으로도 아이들이 책을 좋아하고 친해졌으면 좋겠어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