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연장반과 시간연장반
작성자 별일
등록일 2021-12-06 12:19:52
조회수 1,081
저는 연장반 교사로 4일째 하고 있는데요
퇴근 시간이 7시 반인데 시간 연장반은 7시 반 부터라고 하시네요
청소는 아이들 몇명 안 남으니 아이들 보면서 청소를 하라시네요.
아이들과 적응하는 과정인데 다칠까봐 걱정도 되고 불안해서요
금요일엔 청소기 필터도 깨끗이 물세척을 해야하고요 청소할 시간이 짧지만 필요하네요
첫날은 그래서 8시 퇴근했어요 ㅠㅠㅠㅠ
그런데 시간연장반선생님이 3시 출근하셔서 서류를 하시고 아이들 저녁 먹이고
선생님이 하시는 일이 있으시다고 7시 반까지는 얼씬도 안하시고 시간이 되어도 안들어 오시고 사무실에 계셔요
7시 반 이후에는 아이들이 한명이나 두세명이 남기도 하고요
연장반이 첨이라 많이 낯설고 어려운 부분이 있네요 ㅠㅠ
다른 원에서는 청소를 어떻게 하시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