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코로나가 더 심해지네요 |
|---|---|
| 작성자 | 양리즈 |
| 등록일 | 2021-12-04 14:57:27 |
| 조회수 | 490 |
|
보육교직원도 3차 부스터샷 백신을 맞아야할까요?
백신맞고 아파했던 날이 기억이 나며 3차 맞기가 싫어지네요ㅠㅠ |
|
| 제목 | 코로나가 더 심해지네요 |
|---|---|
| 작성자 | 양리즈 |
| 등록일 | 2021-12-04 14:57:27 |
| 조회수 | 490 |
|
보육교직원도 3차 부스터샷 백신을 맞아야할까요?
백신맞고 아파했던 날이 기억이 나며 3차 맞기가 싫어지네요ㅠ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