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말수가 적은 아이 |
|---|---|
| 작성자 | ^^ |
| 등록일 | 2021-12-02 16:27:36 |
| 조회수 | 562 |
|
어른들이 말수가 적은 사람이 있고 애초에 말이 많은 사람이 있듯,
아이들도 말수가 적은 아이가 있을 수 있는 거잖아요. 근데 부모님께서 두분다 외향적이다 보니, 아이가 말수가 적다고 너무 걱정을 하세요. 이게 문제행동으로 해석할수만은 없고, 아이의 성향이나 발달에 따라 그럴수 있다는 점을 말씀드려도 계속 문제라고 생각하고 걱정하시네요. 다그칠수록 더 심해질 수 있는데.. 부모님이랑 말이 안통해서 걱정이에요. 저도 그 아이만 붙잡고 말을 시킬수도 없는거구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