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교사간의 오해
작성자 ㅇㅇ
등록일 2021-12-02 09:21:18
조회수 1,195
안녕하세요 저는 한 직장어린이집의 교사입니다.

최근 원장님과 교사 면담을 진행했는데요.. 원장님께서 몇몇의 다른 선생님들이 저에 대한 불만 사항을 이야기했다고 알려주셨는데

그냥 넘어가자니 너무 찝찝하고 오해하고 있는 부분도 있어서 풀고 싶은데 지금은 또 감정이 앞서서 상황이 더 안좋아질까봐 걱정되네요..

알려주신 원장님 입장도 난처해질 것 같고.. 근데 뭔가 풀고 싶은데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