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1급 승급교육문의
작성자 키다리선생님
등록일 2021-12-02 00:50:23
조회수 490
제가 지금 1급 승급교육을 받고 있는데요 어제 공문이 내려와서 교사연수 교육시 1급 승급교육은 2주간 진행하므로 5일은 교육연수로 5일은 교사연차로 하라는 안내가 내려왔고 앞으로 진행되는 교사교육 연수시에도 적용된다네요
전에 받으신 분들은 어떻게 교육 받으셨었나요? 너무 어이가 없어서 선배님들에게 문의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