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교사면담.... |
|---|---|
| 작성자 | ^^;; |
| 등록일 | 2021-12-01 21:13:21 |
| 조회수 | 1,035 |
|
교사 면담 시
그만둘려면 사실대로 말해야겠지요 근데 이직 의견 발힌후 힘든 경험을 해보신분 있으신지요?? |
|
| 제목 | 교사면담.... |
|---|---|
| 작성자 | ^^;; |
| 등록일 | 2021-12-01 21:13:21 |
| 조회수 | 1,035 |
|
교사 면담 시
그만둘려면 사실대로 말해야겠지요 근데 이직 의견 발힌후 힘든 경험을 해보신분 있으신지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