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형제자매 |
|---|---|
| 작성자 | 꿈 |
| 등록일 | 2021-12-01 14:09:29 |
| 조회수 | 609 |
|
저희원에 7/5상 형제가 꽤 있어요~
그럼 7살 형아들은 5살 반 지나가게 되면 그렇게 자기 동생들을 찾더라구요 5살 동생들도 자기 누나, 오빠, 형들을 엄청 찾구요 저도 이제 아이가 하나라 이런거보면 또 낳아줘야 하나 싶더라구요 ㅋㅋㅋ 외동이냐 형제자매냐는 끝나지 않는 고민인거 같습니다. ㅎㅎㅎㅎ 혹시 다들 어떻게 생각하나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