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금요일이 면접인데 ㅠㅜ |
|---|---|
| 작성자 | 찰디 |
| 등록일 | 2021-12-01 00:53:41 |
| 조회수 | 575 |
|
반평생 꿈꿔온 진로고 첫 면접이라 기대를 많이 했는데
지난 일요일 갑작스럽게 안면마비가 왔어요 ㅠㅠ 당연히 면접에서 감점을 받겠죠...? 교수님께 말씀드리니 그럼 면접 안 볼 거냐 하시길래 취업은 해야죠... 하니 그냥 가서 보고 오라 하시네요 ㅠㅠ 발음도 어눌해지고 표정도 부자연스러워서 면접 준비하면서 자꾸 눈물이 나요... 한의원을 다니고 있는데 한 달 정도는 걸려야 원래대로 돌아올 거라고 하시고 인터넷에 사례들 찾아보면 몇 년째 안면마비가 풀리지 않는다는 글도 보이고 만약에 운이 좋아 취업이 된다 해도 안면마비가 풀리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좋을지 모르겠네요 ㅠ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