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설문>인천유치원선생님들께
작성자 열매열매
등록일 2021-12-01 00:19:10
조회수 446
안녕하세요 저는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전문대학원에 다니는 이재경입니다.
들께 설문 도움 요청드리고자 글을 올립니다.

어려운 질문은 전혀 없으며 선생님께서 교실에서 사용하시는 스마트앱에 관련되어
솔직하게 답변 해 주시면 됩니다.

* 대상 : 인천 사립유치원 교사
* 소요시간 : 5분이내
* 응답 해 주신 모든 내용과 개인정보는 연구 목적 이외에는 사용되지 않으며, 반드시 비밀이
보장됨을 약속드립니다. 설문 수집 종료 후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께 모바일 쿠폰을 보내드립니다.
주변 인천 선생님들께도 전달 주시면 연구에 매우 도움이 될 것이며,
설문과 함께 따뜻한 커피도 받아가세요.^^ 감사합니다.

* 설문 링크는 댓글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