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포인트 어떻게 활용하세요? |
|---|---|
| 작성자 | 솔잎이 |
| 등록일 | 2021-11-30 09:20:50 |
| 조회수 | 520 |
|
선생님들 ~ 꼬망세에서 적립되는 포인트 어떻게 활용하시나요?
저도 가입한지 얼마되지 않았는데 글을 남기면 포인트가 적립된다고해서 메일이랑 우리들의 이야기를 가장 많이 활용하고 있는데요 ㅎㅎ 어디에 어떻게 쓰는지 저도 잘 활용해보고 싶어서요~ 좋은 팁 있으면 알려주세요 ㅎㅎ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