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포인트 어떻게 활용하세요?
작성자 솔잎이
등록일 2021-11-30 09:20:50
조회수 520
선생님들 ~ 꼬망세에서 적립되는 포인트 어떻게 활용하시나요?

저도 가입한지 얼마되지 않았는데 글을 남기면 포인트가 적립된다고해서

메일이랑 우리들의 이야기를 가장 많이 활용하고 있는데요 ㅎㅎ

어디에 어떻게 쓰는지 저도 잘 활용해보고 싶어서요~

좋은 팁 있으면 알려주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