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교사면담
작성자 오이
등록일 2021-11-30 09:03:47
조회수 1,467
안녕하세요 혹시 내년도 재직 관련해서 교사 면담 하셨나요?

저희는 이번주부터 시작했는데 아직 내년도 재직과 관련해서 고민이 많아서 어떻게 이야기할지 모르겠네요..

선생님들은 내년에 어떻게 하시나요? 3년 차 정도 되니까 흔히 말하는 그만두고 싶은 욕구가 올라오는 것 같아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