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교사면담 |
|---|---|
| 작성자 | 오이 |
| 등록일 | 2021-11-30 09:03:47 |
| 조회수 | 1,467 |
|
안녕하세요 혹시 내년도 재직 관련해서 교사 면담 하셨나요?
저희는 이번주부터 시작했는데 아직 내년도 재직과 관련해서 고민이 많아서 어떻게 이야기할지 모르겠네요.. 선생님들은 내년에 어떻게 하시나요? 3년 차 정도 되니까 흔히 말하는 그만두고 싶은 욕구가 올라오는 것 같아요..ㅋㅋ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