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회의감이 드네요..
작성자 아아
등록일 2021-11-29 10:39:09
조회수 1,716
안녕하세요 저는 직장어린이집에서 근무하고 있는 교사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희 어린이집은 사내어린이집인데 만1세반 학부모가 근무하는 부서에서 코로나 확진자가 나왔어요.

급하게 아이들 하원시키고 했는데 다음날 되니까 아이들 모두 등원하고

저희 원장님도 상관없지 않냐고 하시면서 단체 대면 행사 강행하시네요..

오늘도 이 직업에 대한 회의감이 드네요..

혹시 교사 말고 다른 직업으로 이직하신 분 계실까요? 요즘 참 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