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잠자는 자세 |
|---|---|
| 작성자 | 누구누구맘 |
| 등록일 | 2021-11-27 16:34:38 |
| 조회수 | 408 |
|
잘때 나도 모르게 옆으로 누워 팔을 뻗고 자게되네요. 그런데 그자세가 팔이 너무 아프네요. 하루종일 팔을 굽히고 펴는데 불편합니다. 혈액순환이 잘 안되는 걸 까요?
|
|
| 제목 | 잠자는 자세 |
|---|---|
| 작성자 | 누구누구맘 |
| 등록일 | 2021-11-27 16:34:38 |
| 조회수 | 408 |
|
잘때 나도 모르게 옆으로 누워 팔을 뻗고 자게되네요. 그런데 그자세가 팔이 너무 아프네요. 하루종일 팔을 굽히고 펴는데 불편합니다. 혈액순환이 잘 안되는 걸 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