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파라바이러스 |
|---|---|
| 작성자 | 흑흑 |
| 등록일 | 2021-11-26 12:49:09 |
| 조회수 | 762 |
|
원에 열감기가 유행이에요
2-3명은 기본적으로 감기약이고 맞벌이신 부모님들은 해열제도 챙겨 보내세요~ 위드 코로나여도 아직 코로나가 끝난게 아닌데 열날때는 집에서 쉬면 좋으련만 열나는 데도 원에 맡기고 일하러 가는 부모님들 마음은 또 얼마나 아플까요 그중에서도 요즘 파라바이러스라고 코로나랑 감기 증상이랑 비슷한게 유행이라고 하더라구요 검사비용도 비싸다던데.... 코로나에 감기에 파라바이러스까지... 정말 아이들도 부모도 선생님도 힘든 나날들인거 같습니다ㅠㅠ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