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파라바이러스
작성자 흑흑
등록일 2021-11-26 12:49:09
조회수 762
원에 열감기가 유행이에요

2-3명은 기본적으로 감기약이고

맞벌이신 부모님들은 해열제도 챙겨 보내세요~

위드 코로나여도 아직 코로나가 끝난게 아닌데

열날때는 집에서 쉬면 좋으련만

열나는 데도 원에 맡기고 일하러 가는 부모님들 마음은 또 얼마나 아플까요

그중에서도 요즘 파라바이러스라고 코로나랑 감기 증상이랑 비슷한게 유행이라고 하더라구요

검사비용도 비싸다던데....

코로나에 감기에 파라바이러스까지... 정말 아이들도 부모도 선생님도 힘든 나날들인거 같습니다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