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공모전 참여 하시나요? |
|---|---|
| 작성자 | ㅇㅇ |
| 등록일 | 2021-11-26 09:34:19 |
| 조회수 | 704 |
|
안녕하세요~ 저는 직장어린이집 교사입니다.
저희 원은 재단에 소속되어 있기 때문에 재단에서 개최하는 공모전에 종종 참여하고 있어요. 그런데 문제는 이게 보여주기식처럼 되어서 원장님의 명예나 원 자랑?처럼 되어가고 있는데 참 씁쓸하네요.. 저희 원장님이 우리 어린이집 이런 것도 한다! 느낌으로 공모전에 많은 힘을 쏟으시는 분이세요.. 물론 참여하면 뜻 깊고 좋지만 저희는 거의 강제로 참여하고 있거든요.. 할 일도 너무 많은데 공모전 때문에 일이 두 배가 된 느낌이에요.. 다른 원은 어떻게 하시나요? 혹은 선생님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