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공모전 참여 하시나요?
작성자 ㅇㅇ
등록일 2021-11-26 09:34:19
조회수 704
안녕하세요~ 저는 직장어린이집 교사입니다.

저희 원은 재단에 소속되어 있기 때문에 재단에서 개최하는 공모전에 종종 참여하고 있어요.

그런데 문제는 이게 보여주기식처럼 되어서 원장님의 명예나 원 자랑?처럼 되어가고 있는데 참 씁쓸하네요..

저희 원장님이 우리 어린이집 이런 것도 한다! 느낌으로 공모전에 많은 힘을 쏟으시는 분이세요..

물론 참여하면 뜻 깊고 좋지만 저희는 거의 강제로 참여하고 있거든요.. 할 일도 너무 많은데 공모전 때문에 일이 두 배가 된 느낌이에요..

다른 원은 어떻게 하시나요? 혹은 선생님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