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직장보육 연말회식 |
|---|---|
| 작성자 | 크리스마스 |
| 등록일 | 2021-11-25 09:51:19 |
| 조회수 | 615 |
|
직장보육교사입니다.
저희 직장보육재단은 회사 관계자들(학부모측 회사)과 회식을 정기적으로 해요. 이 자리가 너무 불편하네요. 교사들을 무시하시거나 그러시진 않는데 우리가 그 회사 소속도 아니고 그 회사 윗사람이라고 해서 우리가 긴 시간 연설을 듣고있자니.. 연말회식때는 또 얼마나 긴 연설을 하실지 벌써부터 걱정입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