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직장보육 연말회식
작성자 크리스마스
등록일 2021-11-25 09:51:19
조회수 615
직장보육교사입니다.
저희 직장보육재단은 회사 관계자들(학부모측 회사)과 회식을 정기적으로 해요.
이 자리가 너무 불편하네요. 교사들을 무시하시거나 그러시진 않는데
우리가 그 회사 소속도 아니고 그 회사 윗사람이라고 해서 우리가 긴 시간 연설을 듣고있자니..
연말회식때는 또 얼마나 긴 연설을 하실지 벌써부터 걱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