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코로나... |
|---|---|
| 작성자 | 민트 ~~~ |
| 등록일 | 2021-11-24 17:03:40 |
| 조회수 | 444 |
|
검사하러 다니기 넘 힘들어요 전 여수 섬에살면서 얼집을 다녀요
그래서 1시간넘게 배타고 시내에 보건소를 가야되요 보건소까지 만원정도나오는 택시를 타야하니 오늘 가면서 근처 큰병원에서 할 수 있나 알아보니 검사비용이 서류를 받으면 9만원 문자는 9천원 이라고 하여 보건소나병원에 문의를 하고 가까운병원에택시를 타고 이동을 했는데 이런 오늘부터 행정명령이 와서 9천원은 없어졌다고ㅠ.ㅠ 알아볼 때는 된다고 했는데 ㅠ.ㅠ 그래서 만원이넘는 택시를타고 보건소가서 검사를 했지만 택시비만 왕복2만원 ㅠ.ㅠ 누구에게 청구를 참 버스를 타면시간적인 여유가 없어서 그럴수도 없구 매번억울하네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