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진급 |
|---|---|
| 작성자 | 헤벌레 |
| 등록일 | 2021-11-24 11:25:22 |
| 조회수 | 680 |
|
초임때 민간어린이집 다닐때는 애들이 유치원을 간다고 많이 빠졌는데
유치원 다니니 애들이 국공립 간다고 많이 빠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공립이 비용상 좋긴한데 이제 저희원에 적응한지 1년인데 또 옮긴다니.... 참 각 원마다 고충이 있는거 같네요 ㅎㅎㅎ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