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진급
작성자 헤벌레
등록일 2021-11-24 11:25:22
조회수 680
초임때 민간어린이집 다닐때는 애들이 유치원을 간다고 많이 빠졌는데

유치원 다니니 애들이 국공립 간다고 많이 빠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공립이 비용상 좋긴한데

이제 저희원에 적응한지 1년인데 또 옮긴다니....

참 각 원마다 고충이 있는거 같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