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크리스마스 선물을 챙겨주시는 학부모님 |
|---|---|
| 작성자 | ^^ |
| 등록일 | 2021-11-23 10:06:10 |
| 조회수 | 652 |
|
크리스마스 선물을 매년 챙겨주시는 학부모님이 계시는데
이게 처음엔 감동이었는데 나중엔 솔직히 좀 걱정되네요 아이들이 즐겁게 놀만한 작은 놀잇감이랑 과자들을 챙겨보내주시곤 하셨는데 원에서 챙겨주는 것보다 퀄리티가 좋을까봐 걱정이에요...ㅎㅎ 남들이 보면 배부른 소리같지만 이게 은근 스트레스네요^^; 금손 부모님, 감사하고도 고민입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