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예민한엄마 |
|---|---|
| 작성자 | 우쭈 |
| 등록일 | 2021-11-23 08:59:09 |
| 조회수 | 957 |
|
동작이 큰 남자아이가 있어요~ 그 친구와 친한 차분한 여자아이가 있는데
둘도 없는 단짝친구인데 놀이하다가 남자아이 손에 여자아이 얼굴에 상처가 생겼어요.. 남자아이가 미안하다고 사과도 하고 그랬는데 여자아이의 엄마는 그 이후로 참았던게 많았다고 하면서 그 남자아이와 다른 반 해달라고 매일같이 전화를 하시네요.. 밖에서도 그 친구때문에 싫었다고 하시면서 아이들끼리는 서로를 너무 좋아하는데 놀이하다가 생길 수 있는 일에 대해 속상할 수도 있지만 너무 스트레스네요ㅜㅜ 어떻게 해야 할까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