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인성교육 |
|---|---|
| 작성자 | 중요 |
| 등록일 | 2021-11-22 13:37:17 |
| 조회수 | 825 |
|
지방 어느 곳에서 건물앞에서 담배피는 학생들에게 가게 사장님이 담배피지 말라고 사람들 다니는 곳이라고 얘기를 했는데도
그 아이들이 계속 오니 경찰에도 신고, 다니는 학교에도 신고를 했는데 그애들이 보복하러 가게에 찾아와서 행패부리고 사람하나 죽인다고 감방 안간다고 얘길하고 지속적으로 가게에 찾아온다는 뉴스를 보고 우리 아이들에게 인성교육을 더 중요시 해야겠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세상 살아가기 너무 무섭네요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