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아픈아이들 |
|---|---|
| 작성자 | 시리 |
| 등록일 | 2021-11-22 09:09:38 |
| 조회수 | 542 |
|
날씨가 추워져서 그런지 감기걸린 아이들이 많네요ㅜㅜ
아이편으로 약만 덜렁 들고와서 바쁜 오전일과 중에 전화해야하고 유치원에서 사용하는 앱도 있는데.. 투약의뢰서 잘 써주셨으면 좋겠네용ㅎㅎ 유치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간편한 어플 좋은건 없을까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