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아픈아이들
작성자 시리
등록일 2021-11-22 09:09:38
조회수 542
날씨가 추워져서 그런지 감기걸린 아이들이 많네요ㅜㅜ
아이편으로 약만 덜렁 들고와서 바쁜 오전일과 중에 전화해야하고
유치원에서 사용하는 앱도 있는데.. 투약의뢰서 잘 써주셨으면 좋겠네용ㅎㅎ
유치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간편한 어플 좋은건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