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재활용 정거장
작성자 하루하루
등록일 2021-11-21 17:29:12
조회수 482
저희 구에서는 재활용 정거장이라고 재활용을 가져가면 10리터 쓰레기 봉투를 주어요.
재활용도 분류해서 버리고 쓰레기 봉투도 받고 좋은것 같아요. 매주 목요일, 일요일에 하는데 이따 시간맞춰 재활용 들고 나가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