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재활용 정거장 |
|---|---|
| 작성자 | 하루하루 |
| 등록일 | 2021-11-21 17:29:12 |
| 조회수 | 482 |
|
저희 구에서는 재활용 정거장이라고 재활용을 가져가면 10리터 쓰레기 봉투를 주어요.
재활용도 분류해서 버리고 쓰레기 봉투도 받고 좋은것 같아요. 매주 목요일, 일요일에 하는데 이따 시간맞춰 재활용 들고 나가야 겠네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