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취직 |
|---|---|
| 작성자 | 누구누구맘 |
| 등록일 | 2021-11-21 08:26:22 |
| 조회수 | 369 |
|
한해를 마무리 해야하는 시기가 점점 다가오네요. 3월부터 쉬면서 요양보호사 자격증을 취득하긴 했는데 일을 시작하려고 하니 걱정이 앞서네요.
혹시 요양보호사 하시는 분 일이 어떤지 궁금하네요. |
|
| 제목 | 취직 |
|---|---|
| 작성자 | 누구누구맘 |
| 등록일 | 2021-11-21 08:26:22 |
| 조회수 | 369 |
|
한해를 마무리 해야하는 시기가 점점 다가오네요. 3월부터 쉬면서 요양보호사 자격증을 취득하긴 했는데 일을 시작하려고 하니 걱정이 앞서네요.
혹시 요양보호사 하시는 분 일이 어떤지 궁금하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