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취직
작성자 누구누구맘
등록일 2021-11-21 08:26:22
조회수 369
한해를 마무리 해야하는 시기가 점점 다가오네요. 3월부터 쉬면서 요양보호사 자격증을 취득하긴 했는데 일을 시작하려고 하니 걱정이 앞서네요.
혹시 요양보호사 하시는 분 일이 어떤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