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오픈 가게
작성자 ^^
등록일 2021-11-20 22:28:16
조회수 484
저희집 근처에 새로운 채소과일집이 오픈햇어요
오픈 이벤트인지 엄청 싸요
딸기 한팩 6천원 귤한박스 만원 깻잎한봉 1천원 애호박 천원 제가 좋아하는 대봉감8천원 등등등
저렴하니 너무 좋네요
이가격이 오픈때만 말고 쭈욱 이어지면 얼마나 좋을까요
요즘같이 물가 비싼시국에 이런 가게가 많이 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