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너무 힘드네요~ |
|---|---|
| 작성자 | 하양이 |
| 등록일 | 2021-11-19 23:37:47 |
| 조회수 | 535 |
|
나이가 들었나봐요~ 체력적으로 너무 힘들어요..ㅠ
이번주 행사가 두개라 그런것도 있지만.. 목소리는 매일 갈라지고 쉬어있고.. 아침 알람도 못 듣도.. 늙어가는게 느껴지는 하루하루 입니다. 아이들이 귀엽고 이쁘지만 문제아가 많아지는것도 한몫하는듯해요~ 휴~ 주말동안 충전해야겠어요. 다들 주말 잘 보내세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