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케이크만들기 |
|---|---|
| 작성자 | 산타 |
| 등록일 | 2021-11-19 10:28:39 |
| 조회수 | 607 |
|
작년에도 꼬망세에서 크리스마스 케익을 선 주문해서 행사했어요~
사실 날짜 지정해서 받는다는게 많이 불안하긴 한데 정말 착오없이 잘 받아서 올해도 똑같이 진행합니다^^ 감사해요 꼬망세~~ |
|
| 제목 | 케이크만들기 |
|---|---|
| 작성자 | 산타 |
| 등록일 | 2021-11-19 10:28:39 |
| 조회수 | 607 |
|
작년에도 꼬망세에서 크리스마스 케익을 선 주문해서 행사했어요~
사실 날짜 지정해서 받는다는게 많이 불안하긴 한데 정말 착오없이 잘 받아서 올해도 똑같이 진행합니다^^ 감사해요 꼬망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