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관찰일지 작성 |
|---|---|
| 작성자 | 포포 |
| 등록일 | 2021-11-17 13:33:54 |
| 조회수 | 1,096 |
|
만 3 세 담임 맡고 있는 어린이집 교사입니다
하루종일 아이들과 일과 보내고 활동하면서 관찰을 어떻게 해야 아이들의 발달에 도움이 되고 잘 관찰하는 것인지 항상 어렵고 막막하네요...ㅠㅠ 하루 일과 안전하게 보내고 수업준비하기도 벅찬데 관찰이 매번 잘 되지는 않아서 속상합니다 ㅠ 선생님들 아이들과 활동중에 관찰하는 노하우 따로 있으신가용 저만 어려운 건가요...ㅠ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