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우리반친구~
작성자 코인
등록일 2021-11-17 09:01:10
조회수 659
유치원에서 6세반 담임하고 있어요~ 올해 유독 힘든 아이들이 많았는데
학기가 끝나갈수록 아이들 성장하는게 눈에 보여 기특해요~
엄마들때문에 시달리고 스트레스받기도 하지만 아이가 이쁜짓을 하니 미워할수가 없네요~
아이보면서 하루하루 버티는 것 같아요~ 오늘도 다들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