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우리반친구~ |
|---|---|
| 작성자 | 코인 |
| 등록일 | 2021-11-17 09:01:10 |
| 조회수 | 659 |
|
유치원에서 6세반 담임하고 있어요~ 올해 유독 힘든 아이들이 많았는데
학기가 끝나갈수록 아이들 성장하는게 눈에 보여 기특해요~ 엄마들때문에 시달리고 스트레스받기도 하지만 아이가 이쁜짓을 하니 미워할수가 없네요~ 아이보면서 하루하루 버티는 것 같아요~ 오늘도 다들 화이팅하세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