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크리스마스선물
작성자 호호
등록일 2021-11-17 08:56:04
조회수 438
안녕하세요~

현재 유치원에 재직 중인 2년차 교사입니다~

혹시 올해 크리스마스 선물 어떻게 준비하시나요?

저희는 작년에 비대면으로 행사를 해서 택배로 크리스마스 선물 보냈거든요

이번엔 아이들에게 직접 주게 되어서 벌써부터 설레는데요ㅎㅎ

혹시 좋은 선물 아이디어 있으신 선생님들 계시면 알려주세요!

꼬망세 쇼핑몰에 크리스마스 선물 관련된 상품이 엄청 많아서 구경 중인데 선생님들의 의견도 듣고 싶어서요!ㅎㅎ

그럼 수요일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