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스마트회원 궁금해요! |
|---|---|
| 작성자 | 호잇 |
| 등록일 | 2021-11-16 09:33:49 |
| 조회수 | 404 |
|
혹시 꼬망세 스마트회원이신 원이나 선생님 계세요?
저희 원은 지금 개별적으로 꼬망세나 타사이트 정회원권을 끊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원장님이 그거 보시더니 원에서 지원해주신다고 대신 사이트 하나만 고르라고 하셨거든요..ㅋㅋ 만약 꼬망세로 하게 되면 이왕하는거 멀티보다 스마트회원으로 하면 좋을 것 같아서요ㅎㅎ 차이점이나 좋은점 있으면 알려주세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