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유아교육학과 면접 예상 질문 도와주세요.
작성자 아이사랑
등록일 2021-11-15 14:02:10
조회수 512

안녕하세요. 저는 유아교육학과에 원서를 쓴 고3입니다. 이번 주에 면접이 있어서 예상 질문을 찾아 보았는데 어떻게 답변을
해야할지 고민하다 현재 현장에서 일하고 계시는 선생님들의 생각과 조언을 구하고자 글을 씁니다.
질문에 대한 선생님들의 생각은 어떤지 알려주시면 너무나 감사히 면접 준비하는데 큰 도움이 될 꺼 같아요..^^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1. 유아교사가 전문직이라고 생각하는 이유를 말해 보시오.
2. 유아기에 놀이가 중요한 이유를 3가지 말해 보시오.
3. 어떤 유아교사가 좋은 교사라고 생각하나요? 자신이 되고싶은 교사상은 어떤 사람 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