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초임~
작성자 호호
등록일 2021-11-12 09:04:59
조회수 387
이제 1년차 초임교사입니다~
몸이 너무 안좋은데 출근해서 힘드네요..
아플 때도 출근을 꼭 해야 하는 서러움이 있는 것 같아요.....ㅜㅜ
주변 회사다니는 친구들은 연차도 내고 하던데 오늘만큼 정말 부러워요
다들 아플 때 어떻게 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