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초임~ |
|---|---|
| 작성자 | 호호 |
| 등록일 | 2021-11-12 09:04:59 |
| 조회수 | 387 |
|
이제 1년차 초임교사입니다~
몸이 너무 안좋은데 출근해서 힘드네요.. 아플 때도 출근을 꼭 해야 하는 서러움이 있는 것 같아요.....ㅜㅜ 주변 회사다니는 친구들은 연차도 내고 하던데 오늘만큼 정말 부러워요 다들 아플 때 어떻게 하시나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