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연장보육교사 근무시간 |
|---|---|
| 작성자 | 겨울나무 |
| 등록일 | 2021-11-11 20:59:29 |
| 조회수 | 1,299 |
|
연장보육반교사 근무시간이 3~7시30분인데 저희원은 아이들이 6시면 모두 하원해요. 청소, 정리정돈하면 7시정도에
업무가 끝납니다. 7시30분까지 휴게시간인데 굳이 원에남아 30분 휴게시간을 지켜야하는 이유를 모르겠네요. 휴게시간 갖지않고 퇴근하고 싶은데...혹시 휴게시간을 7시이후로 사용하시는 선생님 계신가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