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연장보육교사 근무시간
작성자 겨울나무
등록일 2021-11-11 20:59:29
조회수 1,299
연장보육반교사 근무시간이 3~7시30분인데 저희원은 아이들이 6시면 모두 하원해요. 청소, 정리정돈하면 7시정도에
업무가 끝납니다. 7시30분까지 휴게시간인데 굳이 원에남아 30분 휴게시간을 지켜야하는 이유를 모르겠네요. 휴게시간
갖지않고 퇴근하고 싶은데...혹시 휴게시간을 7시이후로 사용하시는 선생님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