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병설쌤들 넘 부러워요
작성자 하하하하
등록일 2021-11-11 14:21:08
조회수 1,616

사립이랑다르게 호봉대로 수당 월급받고
청소도없고 퇴근.방학.복지..부럽네요ㅠㅠㅠ
그 선생님들만의 고충은 있겠지만......ㅎㅎ

임용공부하고싶어요
내년부터 패키지로 인강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