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병설쌤들 넘 부러워요 |
|---|---|
| 작성자 | 하하하하 |
| 등록일 | 2021-11-11 14:21:08 |
| 조회수 | 1,616 |
|
사립이랑다르게 호봉대로 수당 월급받고 청소도없고 퇴근.방학.복지..부럽네요ㅠㅠㅠ 그 선생님들만의 고충은 있겠지만......ㅎㅎ 임용공부하고싶어요 내년부터 패키지로 인강시작합니다 |
|
| 제목 | 병설쌤들 넘 부러워요 |
|---|---|
| 작성자 | 하하하하 |
| 등록일 | 2021-11-11 14:21:08 |
| 조회수 | 1,616 |
|
사립이랑다르게 호봉대로 수당 월급받고 청소도없고 퇴근.방학.복지..부럽네요ㅠㅠㅠ 그 선생님들만의 고충은 있겠지만......ㅎㅎ 임용공부하고싶어요 내년부터 패키지로 인강시작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