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꼬망세 스마트회원 |
|---|---|
| 작성자 | 아아 |
| 등록일 | 2021-11-11 09:09:40 |
| 조회수 | 416 |
|
안녕하세요~
다양한 유아교육관련 사이트가 있잖아요~ 저희 원은 올해 꼬망세 멀티회원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내년에 사용할지 말지 고민중이거든요.. 근데 다른 곳도 사용해본 결과 꼬망세가 가장 다양하게 자료도 많이 제공해주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스마트로 업그레이드해서 사용하려고하는데 혹시 스마트회원 사용하고 계신 선생님들 계실까요? 어떤 혜택이 있나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