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비오는날 우비입고 등원
작성자 주륵
등록일 2021-11-10 10:00:28
조회수 532
삼일 동안 계속 비가와서 아이들이 우비을 많이 입고 등원했어요~
우비는 말려야하는데 많은 아이들 비옷을 말릴 공간도없고
우비는 비슷비슷해서 이름을 적어도 햇갈리네요

다들 우비은 어떻게 관리하고 계시나요???

참고로 저는 처음 일했던 유치원은 안전 주의여서 비오거나 눈이와도 밖에 나가질 못했는데
지금 유치원은 자연관찰 주의여서 비오면 우비입고 나가고 눈오면 완전무장하고 나가서 자연을 느끼고 있답니다 ㅎㅎㅎ
저는 지금 원이 잘 맞는거 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