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안녕하세요. 동국대학교 학생입니다.
작성자 람단이
등록일 2021-11-10 04:02:21
조회수 512
안녕하세요. 저희는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불교아동보육학과 3학년 학생들입니다.
전공 수업을 통해 '보육교사가 어떤 직무를 수행하는지, 수행함에 있어 만족도는 어떠한지?' 등
직업 만족도 및 이직률에 대해서 알아보기 위해 설문조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설문조사 많이 참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항상 아이들을 위해 힘써주시는 보육교사분들 존경스럽고 항상 파이팅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https://forms.gle/iWboyx7M9YjoBnkk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