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유료회원 신청? |
|---|---|
| 작성자 | 비가 |
| 등록일 | 2021-11-08 13:05:41 |
| 조회수 | 414 |
|
선생님들은 유료회원 어떻게 이용하고 계시나요?
이번에 다른 사이트 이용하다가 인스타에서 보고 꼬망세 결제를 해보려고해요.. 멀티회원,스마트회원, 매거진회원 이렇게 있더라고요.. 선생님들이 쓰셨을 때 어떤 게 가장 좋았는지 추천 부탁드려요! 그리고 꼬망세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시는 메뉴?콘텐츠?도 있으면 알려주세요 ㅎㅎ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