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교사들의 아이템빨ㅋㅋ너무좋아요!!!!! |
|---|---|
| 작성자 | ^^ |
| 등록일 | 2021-11-03 09:47:46 |
| 조회수 | 2,009 |
|
11년차 교사입니다.
교사들도 아이템빨이라며 어린 선생님들이 사달라고해서 이것저것 구매해줬는데 진짜 너무 좋네요 제가 너무 과거에 멈춰있었나봐요 요즘 참 편리하게 잘나오네요 예전에는 하나하나 수작업으로 노동하느라 힘들었는데ㅎㅎㅎ 사실 저는 이제 이런거 없어도 눈감고도 할 경지에 오르긴 했는데 막상 신입 교사들이 구매해달라고 해서 구매해줬더니 저도 너무 편하고 좋네요ㅎㅎㅎㅎ 이것저것 아이템도 많고 저렴해서 부담없으니 구매해서 사용해 보세요~~저는 추천요ㅎㅎ http://store.edupre.co.kr/_prozn/_system/event/?id=1387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