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교사들의 아이템빨ㅋㅋ너무좋아요!!!!!
작성자 ^^
등록일 2021-11-03 09:47:46
조회수 2,009
11년차 교사입니다.
교사들도 아이템빨이라며 어린 선생님들이 사달라고해서 이것저것 구매해줬는데 진짜 너무 좋네요
제가 너무 과거에 멈춰있었나봐요 요즘 참 편리하게 잘나오네요
예전에는 하나하나 수작업으로 노동하느라 힘들었는데ㅎㅎㅎ
사실 저는 이제 이런거 없어도 눈감고도 할 경지에 오르긴 했는데
막상 신입 교사들이 구매해달라고 해서 구매해줬더니 저도 너무 편하고 좋네요ㅎㅎㅎㅎ

이것저것 아이템도 많고 저렴해서 부담없으니 구매해서 사용해 보세요~~저는 추천요ㅎㅎ
http://store.edupre.co.kr/_prozn/_system/event/?id=1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