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내년 유치원 외부강사 |
|---|---|
| 작성자 | 가나다 |
| 등록일 | 2021-11-02 14:31:42 |
| 조회수 | 497 |
|
이제 다들 내년 준비하시죠??
저희원은 코로나로 정말 2년동안 외부강사 활동을 아무것도 안했어요~ 그래서 아이들이 심심해 해서 많이 빠져나가기도 했구요 내년 계획을 하고 있는데 내년에는 다들 어찌하시나요?? 특별활동도 다 하시는지요 위드 코로나니 다 해도 되겠지만 아이들이 있다보니 걱정도 앞서긴 합니다~ 어째야 하나요ㅠㅠㅠ |
|
